user::0a2803a3-f909-4b10-bdcb-0e0a5229ff58

1:1 질문
more
질문&답변
dlfma

타인하우젠베르거도르프는 사실 짧게 줄인 이름이다. 그의 본명은 아돌프 블레인 찰스 데이비드 얼 프레더릭 제럴드 허버트 어빈 존 케네스 로이드 마틴 니로 올리버 폴 퀸시 랜돌프 셔먼 토머스 엉커스 빅터 윌리엄 저크시스 얀시 주스 볼페슐레겔슈타인하우젠베르거도르프포어알테른바렌게비센하프트샤페르스베센샤폐바렌볼게플레게운트조르크팔티히카이트베슈첸폰안그라이펜두르히이르라우프기리히파인데벨헤포어알테른츠볼프타우젠트야레스포어안디에르샤이넨반더에르스테르뎀엔슈데어라움시프게브라우흘리히트알스자인우어슈프룽폰크라프트게슈타르트자인랑에파르트힌츠비셴슈테른아르티그라움아우프데어주헤나흐디슈테른벨헤게하프트베본바르플라네텐크라이세드레헨지히운트보인데어노이라세폰페어슈탄디히멘슐리히카이트콘테포르트플란체눈트지허프로이엔안레벤스랑리히프로이데운트루헤미트니히트아인푸르히트포어안그라이펜폰안데러인텔리겐트게쇼프스폰힌츠비셴슈테른아르티그라우멘, 시니어다. 로마자 746자로 이루어진 이름이었다. 성만 치면 590자이기에, 전체 성을 줄여 ‘볼페+585’라는 별명이 쓰이기도 했다. 한때는 그 성이 666자로 이루어진다는 소문이 돌면서 헥사코시오이헥세콘타헥사포비아, 즉 ‘악마의 숫자’ 666을 두려워하는 공포증의 소재가 되기도 했으나, 이는 근거 없는 소문이었다. 볼페슐레겔슈타인하우젠베르거도르프는 ‘베르거도르프의 슈타인하우젠 출신 양피업자’라는 뜻이지만, 그의 본성에 대해서는 여러 해석이 있는 듯하다. 어떤 해석에 따르면 그 뜻은 “옛날부터 양을 돌본 양심적 양치기인 그는 1만2000년 전 빛으로 움직이는 우주선을 타고 다른 별에서 출발해 별 같은 우주에서 온 다른 지능적 생명체의 공격을 받을 걱정 없이 새로운 이성적 인류로서 행복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 만한 행성이 공전하는 별을 찾아 별 같은 우주를 오랫동안 날아온 끝에 인류 앞에 모습을 나타낸 탐욕스러운 적들의 공격에서 양들을 부지런히 지킨 사람”이라고 한다.허버트 블레인 볼페슐레겔슈타인하우젠베르거도르프는 사실 짧게 줄인 이름이다. 그의 본명은 아돌프 블레인 찰스 데이비드 얼 프레더릭 제럴드 허버트 어빈 존 케네스 로이드 마틴 니로 올리버 폴 퀸시 랜돌프 셔먼 토머스 엉커스 빅터 윌리엄 저크시스 얀시 주스 볼페슐레겔슈타인하우젠베르거도르프포어알테른바렌게비센하프트샤페르스베센샤폐바렌볼게플레게운트조르크팔티히카이트베슈첸폰안그라이펜두르히이르라우프기리히파인데벨헤포어알테른츠볼프타우젠트야레스포어안디에르샤이넨반더에르스테르뎀엔슈데어라움시프게브라우흘리히트알스자인우어슈프룽폰크라프트게슈타르트자인랑에파르트힌츠비셴슈테른아르티그라움아우프데어주헤나흐디슈테른벨헤게하프트베본바르플라네텐크라이세드레헨지히운트보인데어노이라세폰페어슈탄디히멘슐리히카이트콘테포르트플란체눈트지허프로이엔안레벤스랑리히프로이데운트루헤미트니히트아인푸르히트포어안그라이펜폰안데러인텔리겐트게쇼프스폰힌츠비셴슈테른아르티그라우멘, 시니어다.

2021-04-15 20:00:09
롤 하는사람 친추점 (마지막에 닉 있음)

3주 전에, 이 세상에서 가장 긴 지명에 관한 글을 쓰다가 갈무리해둔 게 있다. 그러면 이 세상에서 가장 긴 단어는 뭔지 그런 걸 좀 찾아서 한번 쓰는 것도 재미있겠구나 하는 생각이었다. 자료를 뒤지고 검색하는 동안 우리말은 별로 긴 게 없을 거라고 지레짐작했다. 아무리 길어봤자 20자도 안 되겠지 뭐. 실제로 우리말은 그리 길지 않다. 가장 긴 단어가 청자양인각연당초ㆍ상감모란문은구대접(靑磁陽印刻蓮唐草·象嵌牧丹紋銀釦大楪)이라는데, 그래봐야 17자다. 그나마 일반 단어라고 말하기도 어려운 전문 용어다. 고유명사와 전문 용어를 뺀 단어 중에서는 '작고 단단한 물건이 약간씩 튀면서 잇따라 굴러 가는 모양'이라는 뜻의 북한말 '딱다그르르딱다그르르하다'와, 이것보다 느낌이 큰 '떡더그르르떡더그르르하다'가 12자로 제일 길다고 한다. 북한에서는 시계도 똑딱 똑딱 가는 게 아니라 "똑이니까니 딱이야요" 이러면서 간다니까 느리고 길 수밖에 없겠지. 긴 단어라고 하면 사람들이 맨 먼저 떠올리는 게 있다. floccinaucinipilihilification, 가치 없다고 생각하는 것, 뜬구름같이 여기기라는 영어 단어다. 일상에서 잘 쓰이지는 않지만 어쨌든 알파벳 29자다. 우리 한국사람들은 일단 영어부터 생각하기 마련 아닌가. 몇 년 전 글을 쓸 때 나도 이게 제일 긴 단어라고 주장한 적이 있다. 그러자 신문사 선배 한 분이 전화를 걸어와 "인마, 그게 아니야."하면서 점잖게 다른 말을 알려주었다. 진폐병이라는 뜻의 Pneumonoultramicroscopicsilicovolcanoconiosis였다. 발음은 '뉴모노울트라마이크로스코픽실리코볼케이노코니오시스'가 되는 모양인데, 일일이 세기 싫어서 남들이 써놓은 걸 찾아보니 45자라고 돼 있었다. 정말 길다. 병 이름 대다가 숨넘어가 응급실에 실려 가게 생겼다. 그러면, 이게 제일 긴 영어 단어인가 싶었는데 그것도 또 아닌 모양이다. Aequeosalinocalcalinoceraceoaluminosocupreovitriolic. 뭐라고 읽는지 모르지만 이런 단어가 있다는 것이다. 17세기 경에 에드워드 스트러더라는 화학자 겸 의사가 영국 브리스톨지방 광천수의 구성 성분을 정의한 단어로, 알파벳 52자다. 더 긴 말로는 그리스 극작가 아리스토파네스(기원전 448~기원전 380 경)의 작품에 나오는 요리 이름이 있다고 한다. 알파벳 170자다. 이틀 동안 남은 음식을 모두 쏟아 부은 국을 말한다는데, 내가 40여 년 전 자취할 때 종종 만들어 먹던 '이것저것 마구 섞어 쓰레기 치워 찌개'와 비슷한 건가 보다. 이걸 적으려면 서로가 피곤하니 그냥 그런 게 있다고 하자. Aop로 시작해서 pha로 끝나는 단어인데, 이것저것 마구 섞는 요리가 17가지나 된다 감자감자고구마

2021-04-08 20:05:52
무야호

안녕하세요 예 안녕하세요 혹시 무한도전 보신적이...? 아 잘 몰라요ㅎㅎ 예 그렇죠 저희가 많이 보죠 어...아..? 혹시 액션이 어떻게 되는지 아십니까? 무한~~~~ 무~야~호 (황지후 학원 이제 안다님)

2021-03-23 20:00:38
시험을 완료하고 이상한게 뜨는데용?...

어케 뜨냐면요... 오류가 발생했다고 ~~캡쳐 막 하던데 왜그런거죠?? 이러케떠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한번 제출해주세요 계속 문제가 발생되면 화면 스크린샷을 제출합니다 (저의 아이디)님 점수는 100 입니다." 이렇게 뜨거든요? 몇번 다시 제출해도 계속 뜨네요 왜 그런걸까용..?

2021-01-28 12:38:16
아그들아.

인증시험좀 많이 봐라.. 합격좀 꼭 해라... 상장 번쩍이는 걸루다가 준비 했다.

2020-12-21 09:07:27
more